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너무 최악

작성자 최인희(ip:)

작성일 2019-12-02

조회 8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원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이 샀었음. 근데 이번엔 매장 갈 시간이 없어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다른거로 사려고 바로 취소하려고 보니 취소버튼이 없음ㅋㅋㅋ 그래서 일대일 문의로 취소해달라고 하니 답이없음..3일 연속 고객센터 영업시간에 전화를 해도 전화도 안받음. 그리고 오늘 보니 상품이 도착해있음.. 오프라인에서 디퓨저 사면 따로 박스포장 말고 그냥 리본 매서 쇼핑백에 담아줘서 선물하기도 편했었음. 근데 오늘 온거 보니 쇼핑백도 없고 전혀 선물용 같지도 않음...여기 수국라인 좋아해서 바스폼 향수 로션 몇통을 썼는지 모름. 디퓨져도 항상 여기꺼로만 샀었는데..근데 이번엔 너~~무 실망임. 본사가 이래도 되는건가요? 이건 거의 강매수준..

첨부파일 Screenshot_20191202-212653_Chrome.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05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수 차례 전화 주셨는데 미연결로 많이 불쾌하셨을 마음에 너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교체하시려던 제품 1대1문의함에 글 남겨주시면 저희가 전화 연락 드리고 사은품 챙겨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본과 쇼핑백은 따로 배송시 요청사항란에 적어주시면 같이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